● Edges 의 Loop Tools > circle
● Polygons 의 GeoPoly
● Spherify Modifier
● 스크립트
* Loop Regularizer (RegularizeEdgeLoop)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loop-regularizer
직관적으로 어떤 모드에서도 사용가능하다
category >Editable Polygon Object > Regularize Edge Loop (Poly)
* Create Holes
https://bodyulcg.com/tools/create-holes/
'3DsMax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max의 자잘한 팁들 -06 (0) | 2016.10.29 |
---|---|
UV형태의 오브젝트를 만들기 (0) | 2016.10.17 |
장면에 사용된 텍스쳐를 수집하는 방법 (0) | 2016.06.10 |
save as 구버젼 지원범위 (0) | 2016.06.03 |
카메라 뷰에 일치 시키는 팁 (camera match) (0) | 2016.05.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