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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er/MentalRay

mental ray에서 여러개의 bump map 사용하기

by biped 2012. 5. 8.

맥스 2011과 2012에서 bump와 displacement 슬롯에 3가지 맵을 혼합해서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숨은 기능이기 때문에 활성화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C:\Program Files\Autodesk\3ds Max Design 2012\mentalimages\shaders_standard\mentalray\include 경로안에 보시면

 

'adsk_Utility_Shaders.mi ' 파일이 있습니다.

 

 'adsk_Utility_Shaders.mi' 의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찾기 기능을 이용해 'adsk_Utility_Mix3Bump'  관련 목록을 찾으시구

 

("hidden")  <--- 표시만 지워주면 됩니다.

 


 

출 처 : http://jeffpatton.net/2011/04/mental-ray-bump-and-displacement-combin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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