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dge1_5_1 (straighten-edge)
시작 점과 끝 점 사이의 엣지를 직선화 하기.
https://veda3d.com/straighten-edge/
사용법 :
1. 먼저 직선이 되어야 할 한 개 이상의 버텍스나 엣지를 선택하고 해당 스크립트를 실행한다.
2. 스냅을 사용해서 최초 지점이 될 첫번째 버텍스를 선택하고 그다음 마지막 목표가 될 두 번째 버텍스를 선택한다.
● LoopStraightenWithConstraints
선택한 edge Loops를 직선화할 수 있는 스크립트이다. 맥스 자체의 Loop Tools 과 달리
Edit Geometry 롤아웃의 constraints (edge constraint, face constraint, and normal constraint) 기능에 영향을 받는다.
https://polyhertz.gumroad.com/l/VCuog
● Length Tool
edges, edge loops 길이를 측정하고, 엣지들을 동일한 길이로 만들 수 있다.
https://polyhertz.gumroad.com/l/SWpsz
사용법 :
Get: 선택된 엣지의 길이(Length)를 측정한다.
Set : 선택된 엣지 길이는 Length에 입력된 수치만큼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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