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순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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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 잡 형 |
Output Diffuse Direct Illumination + Output Diffuse Indirect Illumination + Output Specular + Output Reflections + Output Transparency + Output Translucency + Self Illumination |
Level Diffuse x (Raw Diffuse Direct Illumination + (Raw Diffuse Indirect Illumination x Raw Ambient Occlusion)) + Level Specular x Raw Specular + Level Reflections x Raw Reflections + Level Transparency x Raw Transparency + Level Translucency x Raw Translucency + Self Illumination |
floating point 필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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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W = floating point (32 bits per channel) , OpenEXR 저장
Level = floating point 필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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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
- mr Photographic exposure control은 A&D render elements 출력에서는 의도적으로 제외된다.
- Matte : Mental ray 재질이 적용된 오브젝트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 Velocity : mental ray 렌더러에는 이 요소가 지원되지만,
mental ray Motion Blur camera effect 가 해제된 상태여야 한다. 또한, 일부 mental ray 재질에서는 렌더 요소가 지원되지 않는다.
Update 컨트롤은 mental ray distributed bucket 렌더링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Render Elements 결과에서 흰색 테두리나 오브젝트 겹치는 부분에 색상이 묻어나오면 여기 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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