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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er/MentalRay

mr A&D render Elements

by biped 2014. 5. 15.

 

 

단  순  형

 

 복  잡  형
 
 Output Diffuse Direct Illumination 
         + Output Diffuse Indirect Illumination 
         + Output Specular 
         + Output Reflections 
         + Output Transparency 
         + Output Translucency 
         + Self Illumination
 
Level Diffuse x (Raw Diffuse Direct Illumination + (Raw Diffuse Indirect Illumination x Raw Ambient Occlusion)) 
       + Level Specular x Raw Specular 
       + Level Reflections x Raw Reflections 
       + Level Transparency x Raw Transparency 
       + Level Translucency x Raw Translucency 
       + Self Illumination

 

   floating point 필요 없음

 

 

   RAW = floating point (32 bits per channel) , OpenEXR 저장

 

   Level = floating point 필요 없음

 

 


주의 : 

- mr Photographic exposure control은 A&D render elements 출력에서는 의도적으로 제외된다.


- Matte : Mental ray 재질이 적용된 오브젝트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 Velocity :  mental ray 렌더러에는 이 요소가 지원되지만, 

   mental ray Motion Blur camera effect 가 해제된 상태여야 한다 또한, 일부 mental ray 재질에서는 렌더 요소가 지원되지 않는다.

   Update 컨트롤은 mental ray distributed bucket 렌더링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 Render Elements 결과에서 흰색 테두리나 오브젝트 겹치는 부분에 색상이 묻어나오면  여기  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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