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절이 있는 오브젝트 내부에 아티팩트가 생기는데 이것이 동일한 설정임에도 버젼마다 각각 다르게 나옴. 맥스버젼이 높을수록 양호.
저게 생기는 이유도 모르겠구, 의심이 가는 설정을 다 만져봐도 없어지지 않음, 단지 Glossiness 샘플값을 설정시만 없어지기는 하는데...
맥스2014버젼에서는 어떤 설정도 없이 완벽하게 제거가 됨. raytrace 엔진이 개선이 되었나???
'Renderer > Mental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agnostics 가 비활성 된다. (0) | 2013.08.01 |
---|---|
렌더러 롤아웃의 String Options을 이용한 GPU AO 렌더링 (0) | 2013.07.08 |
iray 에서 dispersion 효과. (0) | 2013.05.12 |
마지막 렌더링에서 다시 시작하기 스크립트. (0) | 2013.05.08 |
mental ray 렌더링의 최대 해상도 (0) | 2013.03.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