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sMax/plug-in&scripts

UV형태의 오브젝트를 만들때

by biped 2016. 4. 23.

원본 오브젝트의 Unwrap 의 UV형태를 참고하여 복사본 오브젝트를 만들어준다.

 

● slideknit

https://simonfuchs.wordpress.com/2014/08/17/tutorial-adding-detail-to-your-highpoly-objects-using-the-slideknit-script/

https://simonfuchs.gumroad.com/l/TzCnR

 

 

● UV to MESH

http://hocuspocus-studio.fr/tools/product/uv-to-mesh/

 

 

TexTools (UV to 3D)

http://www.renderhjs.net/textools/

https://www.youtube.com/watch?v=0NTYje4hdIw&feature=PlayList&p=0D7878B0B79B344E&index=1

'3DsMax > plug-in&scrip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UX to Exposure Value (EV) Converter  (0) 2016.06.11
랜덤 선택 스크립트   (0) 2016.05.07
크랙을 만들어 주는 스크립트   (0) 2016.04.23
AMD FireRender for Autodesk 3ds Max   (0) 2016.04.23
불필요한 버텍스 삭제  (0) 2016.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