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rial editor > select by material
해당 재질을 사용한 오브젝트를 씬에서 찾아주는 기능인데 max2016,2017 버젼에서 작동 안됨
old select by name 대화상자를 사용하면 제대로 된다.
설정방법 참고 :
http://blog.daum.net/3dsmaxman/247
추가:
● 3ds max 2017버젼은 서비스팩3 에서 해결됨.
● 스크립트로 이용하는 방법:
(
theNames = for m in SceneMaterials collect m.name
rollout theRollout "Select By Material"
(
listBox myDropDownList items:theNames
on myDropDownList selected itm do
select (for o in Geometry where o.material != undefined and o.material.name == myDropDownList.selected collect o)
)
createDialog theRollout
)
'3DsMax > bu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렌즈 이펙트가 안될때. (0) | 2016.06.19 |
---|---|
3ds max 2017의 대화상자 폰트가 깨지는 문제. (0) | 2016.05.14 |
선택이 안되거나 Snap 이 이상한 문제. (0) | 2016.04.10 |
Microsoft Visual C++ 에러 및 NET Framework 다운로드 (0) | 2016.03.12 |
missing dlls 대화상자가 뜨면서 AnchorHelperObject 내용이 보인다. (0) | 2014.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