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ick Passes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quick-passes
- 전체를 렌더링하지 않고, 렌더 요소만 얻을 수 있음.
●Render Passes Tool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render-passes-and-state-sets-tool
● RenderMask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rendermask
Tutorial: http://vimeo.com/26107414
● FastIDPass
오브젝트에 임의의 컬러를 랜덤하게 적용하여 렌더패스에 이용할때 유용
http://www.raylightgames.com/fastidpass/fastidpass_index.html
● TrackScripts (Render RenderElements)
https://3d-kstudio.com/product/trackscripts/#Render RenderElements
● Quick Z-Depth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quick-z-depth-mental-ray
z-depth 채널을 빠르게 만들고자 할때 유용할듯.
-오타인지 slect camere target 은 그냥 카메라를 선택하면 된다. 카메라 타겟은 선택이 안된다.
-뷰상에서 카메라 타겟 거리도 새로 이동했으면 스크립트에서 카메라를 다시 선택해줘야 정보가 고쳐진다.
- render Elements 의 z-depth 와 사용법이 같으나 결과물이 약간 콘트라스트 차이가 나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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