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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Max/plug-in&scripts

3ds max 렌더패스툴 (Render Elements)

by biped 2012. 6. 25.

 

 

● Quick Passes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quick-passes

 

- 전체를 렌더링하지 않고, 렌더 요소만 얻을 수 있음.

 

 

  

 

 

 

Render Passes Tool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render-passes-and-state-sets-tool

 

 

 

 

● RenderMask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rendermask

 
 

 

 

● FastIDPass

오브젝트에 임의의 컬러를 랜덤하게 적용하여 렌더패스에 이용할때 유용

http://www.raylightgames.com/fastidpass/fastidpass_index.html

 

 

 

 

 

 

TrackScripts (Render RenderElements)

https://3d-kstudio.com/product/trackscripts/#Render RenderElements

 

 

 

 

● Quick Z-Depth

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quick-z-depth-mental-ray

 

z-depth 채널을 빠르게 만들고자 할때 유용할듯.

-오타인지 slect camere target 은 그냥 카메라를 선택하면 된다. 카메라 타겟은 선택이 안된다. 

-뷰상에서 카메라 타겟 거리도 새로 이동했으면 스크립트에서 카메라를 다시 선택해줘야 정보가 고쳐진다. 

- render Elements 의 z-depth 와 사용법이 같으나  결과물이 약간 콘트라스트 차이가 나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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